[광명지역신문=김인숙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2일까지 ‘제4회 경기 게임영재캠프’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경기 게임영재캠프는 2016년 게임개발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이번이 4회째다.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12~16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되며 게임 관련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경우 우대한다.

영재캠프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매주 토요일 총 6회에 걸쳐 전문가 강연, 주요 개발사 탐방, 서울대학교 게임개발 동아리의 개발 멘토링 등이 제공된다. 또한,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하는 게임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과 게임분야에 청소년의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게임 개발팀에게는 경기도지사상 및 경기콘텐츠진흥원장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GNEXT.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7월 22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영재캠프 담당자(031-776-478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