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장성윤 기자]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가 7일 경쟁후보들이 기자회견과 유세를 통해 각종 의혹을 제기한 것과 관련해 네거티브를 즉각 중단하고 정책대결을 하라고 비판했다.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가 7일 자신에 대해 경쟁후보들의 의혹제기와 관련해 보도자료를 내고 네거티브를 즉각 중단하라고 반박했다.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가 7일 자신에 대해 경쟁후보들의 의혹제기와 관련해 보도자료를 내고 네거티브를 즉각 중단하라고 반박했다.

박 후보 선거캠프는 같은 날 보도자료를 통해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근거없는 비방과 흑색선전이 난무하고 정책선거는 실종됐다”며 “이효선, 김기남 후보가 언론 보도내용을 인용하며 사실인양 의혹을 제기하는 것은 허위사실 공표와 마찬가지”라고 주장했다. 이어 박 후보 측은 “두 후보가 열세인 선거국면을 뒤집기 위한 술책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왜곡해 흑색선전을 하고 있다”며 “이제라도 구태를 벗어나 정책대결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심판받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달라”고 밝혔다.

박 후보 측은 선거사무원 금품살포 의혹과 관련해 “박 후보와 무관한 사안”이라며 “확인 결과, 해당 선거운동원 A씨가 5일 오후 휴식시간을 이용해 자신이 속한 계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새마을시장을 지나다가 평소 알고 지내던 계모임 지인 5명에게 에코백을 나눠준 것”이라고 해명했다.

미투 연루의혹 및 민주당 경선결과 발표과정의 문제에 대해서는 “사실관계가 전도되어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일축했으며, 재산 논란에 대해서는 “박 후보는 두 후보와 삶의 궤적이 다르다”며 “말도 안되는 트집을 잡지 말고 품격있게 선거운동에 임하라”고 반박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