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광명시 응원단, 남북단일팀 응원하러 평창 간다!

기사승인 2018.02.01  21:55:24

공유
default_news_ad2

양기대 광명시장과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여자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경기에 광명시 북한선수단 자원봉사 응원단과 함께 입장하기로 했다.

양기대 시장은 1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여자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경기장 등을 방문하여 북한선수단 응원을 위한 사전점검을 했다.

응원단은 12일 스웨덴과의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 경기를 시작으로 22일까지 북한선수단의 크로스컨트리, 알파인 스키, 봅슬레이 경기를 강릉과 평창경기장에서 응원하게 된다.  광명시와 강원도는 이같은 계획에 합의하고 구체적인 방안의 협의에 들어갔다.

양 시장은 1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여자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경기장 등을 방문하고 북한 선수단 응원을 위한 사전 점검을 했다. 양 시장은 "광명시가 구성한북한선수단 응원단이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의 스웨덴 경기에서 응원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 및 강원도측과 북한 선수단 응원에 대해 구체적인 협의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기대 시장은 1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여자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경기장 등을 방문하여 북한선수단 응원을 위한 사전점검을 했다.

이날 조직위와의 경기장 방문에는 광명시 북한선수단 응원단 시민대표와 광명시 관계자 20여명이 동행했다. 이에 앞서 광명시 체육회는 북한 선수단 자원봉사 응원단을 모집해 1일 현재 1500여명이 신청했다.

홍대호 기자 ddahu@naver.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